SNS 영상 다운로드받기 (m3u8 파일), ts분할파일 합치기 (간단함)

SNS 영상 다운로드받기 (m3u8 파일), ts분할파일 합치기 (간단함)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의 모기업인 메타가 새롭게 만든 소셜미디어 플랫폼인 스레드Threads가 출시되었습니다. 출판 닷새만에 가입자 1억 명을 돌파하였는데요. 스레드 뜻 가입방법에 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스레드는 새로운 소셜미디어 플랫폼입니다. 스레드의 목표는 인스타그램이 가장 능숙한 것을 텍스트로 확장되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쉽게 말해서 텍스트 기반 대화 앱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상하이자동차와 폭스바겐의 합작사인 SAIC 폭스바겐은 수요를 늘리기 위해 8월 중국 내 9개 SUV 모델에 대해 최대 6만 위안의 판매 인센티브를 도입했습니다. 이같이 움직임은 최근 테슬라가 중국에서 특정 모델Y 차량의 가격을 인하하기로 결정한 데 따른 것입니다. 중국 자동차 시장의 가격 전쟁은 SAIC 폭스바겐과 테슬라 간의 경쟁으로 이어지고 있습니다. SAIC 폭스바겐의 가격 인하는 고객 트래픽 증가와 대리점의 판매 호조로 이어졌습니다.

가격 전쟁은 화석 연료 자동차 판매에도 영향을 미쳤으며, 경쟁을 종식시키려는 이전 시도는 규제 문제로 인해 단기간에 그쳤습니다.

인공위성 기반 글로벌 인터넷 프로젝트인 스페이스X의 스타링크는 아마존 열대우림의 파이터 수루이 원주민 커뮤니티의 산불 진화 활동을 지원해주는 데 유용하다는 것이 입증되었습니다. 이 커뮤니티는 삼림 벌채와 토지 침범과 같은 문제에 직면해 있습니다. 스타링크의 고속 연결은 실시간 통신, 위성 데이터를 이용한 조기 화재 감지, 최적화된 자원 관리, 화상 회의를 통한 외부 기관과의 협업, 산불 진화 활동에 대한 인식 제고 등을 통해 파이터 수루이 산불 진화대에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일론 머스크는 소방 활동에 스타링크가 통합된 모습을 담은 사진을 공유하며 스타링크의 첨단 기술을 강조했습니다. 이번 협업은 스타링크와 같은 참신한 솔루션이 아마존 열대우림과 같이 생태적으로 민감한 지역에 어떠한 방식으로 도움이 될 수 있는지 보여줍니다.


스레드 특징
스레드 특징


스레드 특징

스레드는 한 게시물당 500자까지 지원이 됩니다. 사진은 최대 10장까지 가능합니다. 영상은 최대 5분까지 가능합니다. 해시태그 기능은 아직 없습니다. 글 수정기능이 없습니다. 수정하려면 과거 게시물을 삭제하고 다시 올려야 합니다. 스레드 탈퇴 시에는 인스타그램까지 탈퇴해야 합니다. 인스타의 맞팔, 맞팔로우처럼 스레드에서는 스팔스레드 맞팔, 스팔로미스레드 친구추가등의 용어가 등장하였습니다.

조 테그트마이어가 최근 촬영한 드론 영상에서 볼 수 있듯이 텍사스주 코퍼스 크리스티 근처에 위치한 테슬라의 리튬 정제 공장은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습니다. 이 부지는 지난 4개월 동안 큰 연못이 만들어지고 건설을 위한 토지가 준비되는 등 상당한 변화를 겪었습니다. 정유 공장 기공식은 2023년 5월에 열렸습니다. 테슬라는 연말까지 시설의 일부를 시운전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이 정유소는 황산염을 사용하지 않는 스포두멘 정제 공정을 사용하여 비용 절감과 환경 영향 감소를 목표로 할 것입니다.

이 공장은 약 165명의 고용을 창출할 것으로 예상되며, 지속 가능한 에너지 생산이라는 테슬라의 중요한 목표에 기여할 것입니다.

트위터가 X로 브랜드를 변경한 후, 앱 인텔리전스 회사인 센서 타워Sensor Tower가 관찰한 바에 의하면 한 가지 트렌드가 나타났습니다. 상표 리브랜딩으로 인해 주간 활성 이용자 수는 4 감소했지만, iOS 사용자를 중심으로 X의 수익은 25 증가했습니다. 이같이 수익 증가는 향상된 기능과 인증 기능을 제공하는 X 프리미엄에 가입하는 사용자가 늘어났기 때문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인증된 사용자를 위한 플랫폼의 광고 수익 공유 프로그램이 이같이 구독 증가에 동기를 부여했을 수 있습니다.

또한, 리브랜딩으로 인해 사용자가 이전 이름으로 플랫폼을 검색하면서 소셜미디어 라이트의 다운로드가 350 많아지는 등 혼란이 발생하기도 했습니다.

스레드 및 소셜미디어 차이 및 비교
스레드 및 소셜미디어 차이 및 비교

스레드 및 소셜미디어 차이 및 비교

스레드와 트위터는 형태와 느낌이 비슷해 보이고 기능도 아주 흡사합니다. 스레드Threads와 트위터Twitter 두 플랫폼의 차이점은 어떠한 것인지 비교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트래픽 통계 홈페이지 시밀러웹에 의하면 스레드가 출시된 후 소셜미디어 트래픽을 비교해 보시면 11나 줄었다고 합니다. 앞으로의 행보가 궁금해지는 소식입니다.

Leave a Comment

  • 카카오톡 PC버전
  • 임플란트 가격
  • 개인회생자 대출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