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캐드 뷰어 다운로드 Autodesk DWG TrueView 2024 설치

오토캐드 뷰어 다운로드 Autodesk DWG TrueView 2024 설치

위 링크를 통해 오토데스크 뷰어 온라인 버전을 볼 수 있습니다. 오토데스크 뷰어는 로그인을 해야지만 이용을 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로그인을 하신 후에는 파일을 업로드해서 쉽게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뷰어 이기 때문에 수정은 불가능 하니 단순히 파일 열람용으로 사용하셔야 합니다. 위와 같이 파일을 업로드 하면 수정은 불가능 하지만 도면을 볼수는 있습니다. 이와 같은 DWG뷰어의 단점을 제 사용 후기를 바탕으로 정리해 보시면 이렇게 두가지 정도로 정리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보니 캐드가 정말 편한 것 같네요. 오토데스크 뷰어는 업로드할 때도 오래걸리고 일정기간이 지난 후에는 폐기하는 반면 캐드는 더블클릭만 하면 바로 볼 수 있으니까요. 하지만 집에서 캐드파일을 보긴 어려우니 이 정도 뷰어로도 보는 것도 충분하다고 생각합니다.


dwg 뷰어 한글판 무료 다운로드 Autodesk Design Review
dwg 뷰어 한글판 무료 다운로드 Autodesk Design Review

dwg 뷰어 한글판 무료 다운로드 Autodesk Design Review

오토데스크는 CAD를 사용하시는 분들이라면 다. 아실만한 저명한 회사입니다. 여기서도 dwg 뷰어용으로 무료 프로그램을 제공해주고 있는데요, 무료 뷰어를 받으시려면 아래의 주소로 바로 접속을 하시는 것이 훨씬 편합니다. 예전엔 홈화면에서도 찾을 수 있었는데 현재는 좀 복잡합니다. 여기로 들어가시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보실 수 있고요. 원하신다면 다운을 받은 후 설치를 하셔서 사용하셔도 되지만, 프로그램 자체는 영문으로 되어 있다는 것이 조금 불편하긴 합니다.

아니면 오른쪽에 온라인 뷰어를 선택하셔도 되는데요. 간명한 도면 보기 작업은 온라인 뷰어를 통해서도 다. 잘 될 것 같습니다. 뷰어 기능만을 원하신다면 굳이 설치를 하실 필요는 없을 것 같기는 합니다.

DWG 뷰어DWG TrueView 다운로드
DWG 뷰어DWG TrueView 다운로드

DWG 뷰어DWG TrueView 다운로드

DWG뷰어 관련 공식 홈페이지는 오토데스크다. 당연히 DWG뷰어 다운로드를 위해서는 오토데스크에 들어가야 합니다. 이외에도 오토캐드를 사용하기 위한 모든 내용을 이곳에서 확인할 있습니다. 오토캐드 뷰어DWG뷰어를 다운로드 순서는 아래와 같다. 여러 방법이 있겠지만, 아래의 방법으로만 해도 충분하니까 천천히 따라 하면 어렵지 않습니다. 1. 포털사이트네이버, 구글, 다음에 오토데스크를 검색하고 들어오고, 디스플레이 왼편의 상품을 눌러줍니다.

2. 파일뷰어 다운로드를 눌러줍니다. 3. 화면을 조금 내려서 WINDOWS뷰어를 눌러줍니다. 4. 지금 다운로드(영문)를 눌러줍니다. 한글 버전이 따로 있는 건 아닙니다. 여기까지가 DWG 뷰어(DWG TrueView) 다운로드에 관한 내용입니다.

DWG TrueView 설치하기
DWG TrueView 설치하기

DWG TrueView 설치하기

다운로드한 DWG TrueView 설치 파일을 실행하면 이 앱이 디바이스를 변경할 수 있도록 허용하시겠어요?라는 팝업이 나오면 예를 누른다. 그러면 DWG TrueView 설치 프로그램 작성 팝업이 나오면서 꽤 오랜 기간 진행합니다.

DWG TrueView 설치 프로그램 작성이 100%까지 진행하면 설치 프로그램 실행 버튼을 누른다. 이후 라이선스 팝업이 나오는데 상단 우측에 자리한 English를 한국어로 변경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설치 과정만 한국어를 제공할 뿐, 설치되는 DWG TrueView는 영문만 지원합니다. 해당 라이선스 팝업 하단에 자리한 I agree. 항목에 체크한 후에 Next 버튼을 누른다.

DWG TRUEVIEW

두번째 DWG TRUEVIEW는 DWG 파일을 보는 가장 일반적인 뷰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굉장히 오래되었는데, 오랜 기간 저명한 이유는 단순히 볼수 있는 것 뿐만아니라 이전버전의 AutoCAD 소프트웨어로 작업하도록 변환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제가 가장 많이 사용했던 기능은 DWG 파일 버전의 업다운 기능입니다. 캐드는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되는데, 업데이트 될 때 마다. 캐드를 살 수는 없습니다.

따라서 높은 버전의 파일일 때 호환이 잘 안될 경우, 이 프로그램을 통해 현재 갖고있는 버전의 캐드로 변환시킬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입니다. 위 링크를 통해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이곳에 들어가시면 여러 뷰어를 확인할수 있씁니다면 DWG TRUE VIEW를 확인을 해서 다운로드 하시면 됩니다. 생각보다. 프로그램이 무겁습니다. 설치팔때 필요한 용량도 굉장히 많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dwg 뷰어 한글판 무료 다운로드 Autodesk Design

오토데스크는 CAD를 사용하시는 분들이라면 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DWG 뷰어DWG TrueView

DWG뷰어 관련 공식 홈페이지는 오토데스크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DWG TrueView

다운로드한 DWG TrueView 설치 파일을 실행하면 이 앱이 디바이스를 변경할 수 있도록 허용하시겠어요?라는 팝업이 나오면 예를 누른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