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 (무료설치)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 (무료설치)

일상이나 업무, 다양하고 많은 사람들과 만나고 소통할 수 있는 카톡 메신저 대부분의 사람들이 사용하고 계시죠? 이번에는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 및 설치방법 인증방법과 카카오톡 몰래 나가기 차단확인방법 까지 그 외 유용한 기능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막상 컴퓨터에 설치하려고하니 경로를 못찾고 헤매는 경우가 많아서 설치방법 더디게 알려드릴테니 좋은 정보를 잘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 받아 잘 설치해두면 재택근무나 회사에서도 아주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저는 나에게 보내기를 통해서 평소 텍스트 파일 이동도 자주 사용하구요. 아이디어나 스크랩, 그때그때 기억해야할 것들을 기록용으로도 사용하고 있습니다.


카카오톡 PC 버전 설치하기
카카오톡 PC 버전 설치하기

카카오톡 PC 버전 설치하기

파일 다운로드 폴더를 따로 설정하지 않았다면 컴퓨터 웹 브라우저 디스플레이 하단에 카카오톡 PC 버전 설치파일이 나타납니다. 그렇지 않다면 다운로드 폴더 아니면 다운로드를 지정한 폴더에 카카오톡 PC 버전 설치파일이 담겨 있습니다. 카카오톡 PC버전 설치데이터를 더블클릭하시면 설치를 실행하는데, 가능하면 설치데이터를 마우스 우측 버튼으로 누른 후에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을 눌러 설치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많은 소프트웨어가 관리자 권한으로 설치하지 않으면 제대로 설치를 진행하지 않거나, 설치 후에도 제대로 동작하지 않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카카오톡 PC 버전 설치데이터를 실행하면 이 앱이 디바이스를 변경하도록 허락하시겠어요?라는 팝업이 나오면 예를 누른다. 이후 카카오톡 PC 버전은 기본값이 한국어로 설정되어 있으므로, 설치 언어에서 한국어를 확인하고 OK 버튼을 누른다.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 및 설치 주의 사항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 및 설치 주의 사항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 및 설치 주의 사항

카카오톡 PC버전을 다운로드 및 설치할 때는 다음 사항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카카오톡 PC버전은 Windows 7, Windows 8, Windows 10, macOS 10.10 이상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 PC버전은 최신 버전의 카카오톡 모바일 앱과 연동됩니다. 카카오톡 PC버전을 사용하려면 카카오톡 계정이 필요합니다. 카카오톡 PC버전을 사용하려면 인터넷에 부착되어 있어야 합니다.

카카오톡 인증하기
카카오톡 인증하기

카카오톡 인증하기

이전 카카오 계정과 비밀번호를 입력하면 카카오톡을 컴퓨터에서 실행할 수 있어요. PC에 카카오톡을 처음 설치했다면 본인 확인 절차를 한번 수행해야 합니다. 단, 혼자 활용하는 단독 컴퓨터가 아니라 여러 사람이 함께 활용하는 공용 컴퓨터라면 1회용 인증받기를 사용합니다. 스마트폰 카카오톡 알림으로 받은 인증번호를 입력하면 이후부터 카카오톡을 PC에서 사용할 수 있어요. 최근에는 내 PC 인증받기 아니면 QR 코드 인증으로도 더 손쉽게 본인 확인이 가능합니다.

참고로, 카카오톡은 1개의 아이디로 한 대의 PC에서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즉, 다중 사용은 불가능합니다.

카카오톡 PC버전 주요기능

카카오톡 PC버전은 여러가지 기능을 제공하여 사용자에게 간편한 메시징 경험을 선사합니다. 여기 카카오톡 PC버전의 주요 기능들에 관해 세세히 설명드리겠습니다. 1. 문자 전송 및 수신 친구들과의 실시간 채팅 기능으로, 텍스트 메시지, 이모티콘, 그리고 사진 및 영상 등의 미디어 데이터를 송수신할 수 있습니다. 2. 파일 전송 대용량 데이터를 쉽게 전송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문서, 이미지, 음악 파일 등을 친구들과 공유할 수 있습니다.

3. 음성 및 영상 통화 카카오톡 PC버전을 통해 음성 및 영상 통화 기능을 이용할 수 있어, 친구나 가족과 얼굴을 보며 대화할 수 있습니다. 4. 채팅방 관리 여러가지 채팅방을 관리할 수 있으며, 채팅방 별로 알림 설정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파일 설치과정

저장된 실행 데이터를 선택하여 설치를 시작합니다. 계속 다음 버튼을 누르면서 진행합니다. 데이터를 저장할 경로를 선택해주세요. 저는 그대로 진행했습니다. 기본적으로 c드라이브로 되어 있는 곳에 설치하셔도 되고, 따로 D드라이브를 사용하시는 분들은 찾아보기를 눌러서 따로 설치하고 싶은 경로로 설정합니다. 다음을 계속 눌러서 진행합니다. 마침을 클릭하시면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 설치를 모두 마칠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 PC버전 인증방법 이제 설치를 끝마쳤으니 나의 아이디로 접속을 해야합니다.

본인 확인을 위해서 단일한 스마트폰과 인증과정을 거처야 합니다. 카톡을 실행하면 위 이미지와 같은 화면이 보이게 되는데요. 계정을 알고 계시면 이메일 아니면 전화번호로 로그인하거나 아래 계정 아이디와 비번이 기억이 안나시는 분들은 QR코드 로그인으로도 가능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카카오톡 PC 버전

파일 다운로드 폴더를 따로 설정하지 않았다면 컴퓨터 웹 브라우저 디스플레이 하단에 카카오톡 PC 버전 설치파일이 나타납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 및 설치 주의

카카오톡 PC버전을 다운로드 및 설치할 때는 다음 사항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카카오톡 인증하기

이전 카카오 계정과 비밀번호를 입력하면 카카오톡을 컴퓨터에서 실행할 수 있어요.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