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데스크ADSK 실적발표(2023년 4분기)

오토데스크ADSK 실적발표(2023년 4분기)

Autodesk, Inc.는 진화하는 설계 및 엔지니어링 프로그램 환경에서 지속해서 유망한 전망을 가지고 있으며, 회사의 궤적은 지속적인 혁신, 전략적 이니셔티브, 새로운 산업 동향을 해결하려는 노력의 조합으로 형성됩니다. 이 회사는 최첨단 기술을 수용하고 이를 프로그램 제품에 연동한 실적을 보유하고 있는데, 예를 들어 인공 지능과 기계 학습은 Autodesk 솔루션의 필수 구성 요소가 되어 설계 및 엔지니어링 전문가의 역량을 향상시킵니다.

AI의 통합은 생성적 설계와 같은 작업 간단하게 하여 사용자가 수많은 설계 반복을 조사하고 지정된 기준에 따라 솔루션을 최적화할 수 있게 해주며, 업종 동향을 선도하려는 Autodesk의 노력은 클라우드 컴퓨팅에 대한 접근 방식에서 명확하게 드러납니다.


2010년2023년 오토데스크 연도별 수익률
2010년2023년 오토데스크 연도별 수익률


2010년2023년 오토데스크 연도별 수익률

오토데스크 1년 평균 수익률 20 오토데스크의 1년 평균 수익률은 약 20입니다. SP500의 1년 평균 수익률인 810의 약 2배 수익률을 보여줬습니다. 오토데스크는 14년간 마이너스로 해를 마감한 적이 3번 있었습니다. 그중 2011년과 2022년은 마이너스 폭이 정말 컸습니다. 이 마이너스만 잘 이겨냈다면 더 좋은 성과를 보여줬을 텐데 아쉽네요. 특히 2021년과 2022년 연속 하락을 맞은게 오토데스크의 수익률을 크게 낮췄습니다.

고려해야할 단점
고려해야할 단점

고려해야할 단점

1. 처음 사용 하시는 분들이라면 적응 하기 까지 어려운 학습이 될수도 있습니다. 가파른 학습 곡선. 2. 시스템 요구사항이 많고 사양이 좋은 PC를 필요 합니다. 3. 비싼 라이센스 가격. 연 단위로 연마다 몇백 만원씩 결제 하는 금액은 결코 무시할수 있는 부분이 아니므로 고려 해야합니다. 4.다른 3D 소프트웨어에 비해 스크립팅 및 자동화 기능이 제한적입니다. 5.구식 UI 디자인과 제한된 소비자 지정 옵션. 시범판 다운 및 가격 소개 , 구입 방법 오토데스크 공식 홈페이지를 접속 합니다.

1. 가장 먼저 오토데스크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 합니다. 2. 홈페이지에 접속 하였으면 무료 시범판 혹은 결제를 전개과정 합니다. 월 결제옵션을 희망하는 경우 희망하는 옵션을 클릭한후 장바구니에 추가를 클릭받아본후 결제를 전개과정 하시면 됩니다.

내용은 모두 BIM을 적용하기 위한 실무 가이드북이므로 관계자 여러분들은 직접 보시면서 현업에 적용하시면 됩니다. 이미 5년 이상 전부터 적용되어 온 가이드북이므로 알만한 인원은 이미 다. 알고 있고, 적응도 많이 하셨을 것입니다. 어쨌든 필요로 하시는 분들이 계실 것이 분명하기 때문에 데이터를 검색해서 업로드 해두었고, 내용은 처음 다이나모가 공개되었을 때 주요 기사 내용을 정리해봤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018년 1월 12일 기사 발췌오토데스크코리아가 10일 코엑스에서 BIM 가이드북의 두 번째 버전을 오는 25일 무료 배포한다고 밝히고, 4차 산업혁명 시대에 맞춘 BIM 세미나를 개최했다.

이 날 세미나는 실무자를 위한 Autodesk BIM guidebook 2nd New ways for BIM이라는 주제로 열렸으며, 약 400여명의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