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PC버전 설치 다운로드 클릭 몇 번이면 된다

카카오톡 PC버전 설치 다운로드 선택 몇 번이면 된다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 설치 기능 알아보기. 카카오톡, 대한민국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메신저 앱 중 하나입니다. 모바일뿐만 아니라 PC에서도 이용할 수 있어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있습니다. PC에서의 사용을 원하시는 분들을 위해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 방법을 소개하겠습니다.


사용 방법
사용 방법

사용 방법

얼굴 모양의 아이콘을 클릭하시면 이모티콘이 나오는데요 pc버전에서도 스마트폰과 같이 이모티콘을 사용할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종 모양은 카톡 소리를 나게 하거나 안 나게 할 수 있는 버튼인데요 여러 명이 활용하는 공간에서 카톡 소리가 듣기 싫을 수 있기 때문 얌전한 곳에서 사용을 하려고 하면 종모양 버튼을 눌러서 카톡소리가 나지 않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제일 밑에 톱니바퀴 모양의 설정을 누르게 되면 잠금모드와 로그아웃, 종료 이렇게 나오는데요 잠금모드는 상대방이 이용할 수 없도록 잠가두는 것이고요 종료를 누르게 되면 카톡이 올 때 알림 창이 뜨게 됩니다.

로그아웃을 해 줘야 더 이상 카톡이 오지 않기 때문에 종료만 누르지 마시고 로그아웃이나 잠금모드로 해 놔야 상대방이 내 카톡을 볼 수가 없게 됩니다.

네이트온 pc버전 다운로드
네이트온 pc버전 다운로드

네이트온 pc버전 다운로드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 는 갖고 있는 PC의 종류 모두 지원한다는 점에서 국내에 있는 맥 MAC 사용자들도 편하게 이용이 가능한 메신저라고 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은 윈도우를 이용하시고 계실테니 window를 선택하셔서 최신 버전을 다운 받으시면 되겠습니다.

우선, 윈도우를 선택하셔서 최신 네이트온 PC버전 다운로드 를 해주시면 됩니다.

카카오톡 pc버전 로그인

그 다음 여러분의 카카오계정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여기까지 하시면 이제 본인인증을 하시면 되는데 본인 집의 컴퓨터라고 하시면 내 PC 인증받기를 누르시고 카페나 공공장소 이시면 아래의 1회용 인증받기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인증받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자신의 통신기기 카카오톡에 알람이 오실 것입니다. 알람을 확인하시고 인증을 클릭하시면 완료가 됩니다.

알림 설정

카카오톡 PC버전에서는 알림 설정을 통해 메시지나 알림을 표시할 계획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희망하는 소리, 팝업, 푸시 알림 등을 설정하여 사용자 편의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 PC버전은 컴퓨터에서 카카오톡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공식 사이트에서 다운로드한 후 설치를 진행하면 쉽게 사용할 수 있으며, 단축키와 알림 설정 등을 활용하여 더욱 손쉽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사용 방법

얼굴 모양의 아이콘을 클릭하시면 이모티콘이 나오는데요 pc버전에서도 스마트폰과 같이 이모티콘을 사용할 수가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네이트온 pc버전 다운로드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 는 갖고 있는 PC의 종류 모두 지원한다는 점에서 국내에 있는 맥 MAC 사용자들도 편하게 이용이 가능한 메신저라고 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카카오톡 pc버전 로그인

그 다음 여러분의 카카오계정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