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 QR코드 로그인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 QR코드 로그인

컴퓨터나 노트북에서 카카오톡을 사용하려고 할 때 바탕화면에 카카오톡 아이콘이 없을 시 다운로드를 받아야합니다.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 하는 방법과 카카오톡 pc버전에서 사용할 수 있는 기능에 관하여 쉽게 알려드리겠습니다. 1. 카카오톡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2. 오른쪽 상단에 다운로드에 마우스를 갖다. 대면 4가지가 나옵니다. 3. pc이므로 windows 윈도우를 클릭합니다. 4. 윈도우를 누르시면 설치를 위한 다운로드가 시작됩니다.

5. 파란색이 끝까지 채워지면 다운로드가 완료됩니다.


카카오톡 PC버전의 장점
카카오톡 PC버전의 장점

카카오톡 PC버전의 장점

카카오톡 PC버전의 가장 큰 강점은 핸드폰 없이도 컴퓨터 통해 카카오톡을 사용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또한, 휴대폰의 배터리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키보드를 통한 타이핑으로 더욱 빠르고 손쉽게 대화를 나눌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데이터를 더 큰 화면에서 확인하고 전송 및 다운로드 하거나, 집단 채팅에서의 대화 관리 등 여러가지 부분에서 편리함을 제공합니다.

카카오톡 pc 버전 설치하기
카카오톡 pc 버전 설치하기

카카오톡 pc 버전 설치하기

카카오톡 사이트에서 다운받은 카카오톡 PC 버전 설치데이터를 더블 누르시면 설치를 진행합니다. 이같은 경우애 컴퓨터 설정에 따라 이 앱이 디바이스를 변경하도록 허락하시겠습니까?라는 팝업이 나오면 동의를 눌러야만 설치 과정으로 진입합니다. 그러면 언어 설정 팝업이 나오는데, 카카오톡은 국내 사용자가 대부분이므로 한국어가 기본 언어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언어 변경은 한국어, 영어, 일본어에 한해 가능합니다.

카카오톡 언어를 선택하고 확인을 누르면, 카카오톡 설치 마법사 창으로 전환하는데 이곳에서 다음을 선택해 진행을 계속합니다.

카카오톡 PC 버전 실행하기
카카오톡 PC 버전 실행하기

카카오톡 PC 버전 실행하기

컴퓨터 바탕디스플레이 아니면 시작메뉴에서 카카오톡 PC 버전을 선택해 실행합니다. 이같은 경우애 과거 카카오 계정과 비밀번호를 입력하면 실행할 있습니다. 하지만 컴퓨터에 카카오톡을 처음 설치하거나 장기간 사용하지 않다가 카카오톡을 실행할 때 본인 확인 절차를 수행해야 합니다. 내 PC 인증받기 아니면 QR 코드 인증으로 어렵지 않게 본인 확인 절차를 완료할 있습니다. 즉, 카카오 계정으로 로그인하면, 최초에 한 번 인증을 해야 합니다.

단, 혼자 사용하는 단독 컴퓨터가 아니라 여러 사람이 함께 사용하는 공용 컴퓨터라면 1회용 인증받기를 사용해야 합니다. 핸드폰 카카오톡 알림으로 받은 인증번호를 입력하면 바로 카카오톡 PC 버전을 실행할 있습니다. 카카오톡은 1개 아이디로 한 대의 PC에서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즉, 여러 대 PC에서 카카오톡을 한꺼번에 진행하여 접속하는 다중 사용은 불가능합니다.

카카오톡 PC버전 로그인 방법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 및 설치를 완료한 후 처음 실행시키면, 로그인 창이 나타납니다. 여기에 카카오톡 계정이메일 아니면 전화번호과 비밀번호를 입력하면 로그인이 완료됩니다. 만약 계정 정보를 잊어버린 경우, 비밀번호 찾기 기능을 이용하면 됩니다.

그리고 개인용PC가 아닌 공용으로 사용하는 환경(PC방 등)에서는 사용 후 꼭 로그아웃을 진행해야 개인정보 유출을 막을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 pc버전 로그인

그 다음 여러분의 카카오계정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여기까지 하시면 이제 본인인증을 하시면 되는데 본인 집의 컴퓨터라고 하시면 내 PC 인증받기를 누르시고 카페나 공공장소 이시면 아래의 1회용 인증받기를 누르시면 됩니다. 인증받기 버튼을 누르시면 자신의 핸드폰 카카오톡에 알람이 오실 것입니다. 알람을 확인하시고 인증을 누르시면 완료가 됩니다.

카카오톡 pc버전 기능

카카오톡 PC버전은 모바일 기기와 동기화가 가능합니다. 모바일 카카오톡과 연결하여 사용하면, 모바일에서 수신한 메시지와 대화 내용이 PC에서도 동기화되어 표시됩니다. 이를 통해 모바일과 PC 간의 문자 관리가 용이해지며, 작업 중인 PC에서도 놓치지 않고 쪽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일반적인 채팅 기능을 비롯한 보이스톡, 페이스톡, 멀티미디어 파일 전송, 카카오스토리,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 여러가지 기능을 PC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 pc버전 완료

여기까지 완료하셨다면 이제부터는 회사나 개인컴퓨터에서 편하게 pc로 대화를 해볼 수 있을겁니다. 개인컴퓨터가 아니고 공공장소에서 사용하시는 거라면 좌측 하단에 톱니바퀴를 눌러서 설정일반pc인증해제를 꼭 하시고 로그아웃 하시길 바랍니다. 글을 읽으시고 도움이 되셨다면 왼쪽 아래에하트모양 한 번씩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카카오톡 PC버전의 장점

카카오톡 PC버전의 가장 큰 강점은 핸드폰 없이도 컴퓨터 통해 카카오톡을 사용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카카오톡 pc 버전

카카오톡 사이트에서 다운받은 카카오톡 PC 버전 설치데이터를 더블 누르시면 설치를 진행합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카카오톡 PC 버전

컴퓨터 바탕디스플레이 아니면 시작메뉴에서 카카오톡 PC 버전을 선택해 실행합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