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 캐드 AUTOCAD 뷰어 한글판 무료 다운로드

오토 캐드 AUTOCAD 뷰어 한글판 무료 다운로드

위 링크를 통해 오토데스크 뷰어 온라인 버전을 볼 수 있습니다. 오토데스크 뷰어는 로그인을 해야지만 이용을 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로그인을 하신 후에는 자료를 업로드해서 쉽게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뷰어 이기 때문에 수정은 불가능 하니 단순히 파일 열람용으로 사용하셔야 합니다. 위와 같이 자료를 업로드 하면 수정은 불가능 하지만 도면을 볼수는 있습니다. 이러한 DWG뷰어의 단점을 제 사용 후기를 바탕으로 정리해 보시면 이렇게 두가지 정도로 정리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보니 캐드가 정말 편한 것 같네요. 오토데스크 뷰어는 업로드할 때도 오래걸리고 일정기간이 지난 후에는 폐기하는 반면 캐드는 더블클릭만 하면 바로 볼 수 있으니까요. 하지만 집에서 캐드자료를 보긴 어려우니 이 정도 뷰어로도 보는 것도 충분하다고 생각합니다.


DWG TRUEVIEW
DWG TRUEVIEW


DWG TRUEVIEW

두번째 DWG TRUEVIEW는 DWG 자료를 보는 가장 대표적인 뷰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굉장히 오래되었는데, 많은 시간 유명한 이유는 단순히 볼수 있는 것 뿐만아니라 이전버전의 AutoCAD 소프트웨어로 작업하도록 변환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제가 가장 많이 사용했던 기능은 DWG 파일 버전의 업다운 기능입니다. 캐드는 지속적으로 향상 되는데, 향상 될 때 마다. 캐드를 살 수는 없습니다.

따라서 높은 버전의 파일일 때 호환이 잘 안될 경우, 이 프로그램을 통해 현재 갖고있는 버전의 캐드로 변환시킬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입니다. 위 링크를 통해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이곳에 들어가시면 여러가지 뷰어를 확인할수 있씁니다면 DWG TRUE VIEW를 확인을 해서 다운로드 하시면 됩니다. 생각보다. 프로그램이 무겁습니다. 설치팔때 필요한 용량도 굉장히 많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