닌텐도 스위치 무료 게임 베스트 10 (ft워프레임,폴가이즈 등)

닌텐도 스위치 무료 게임 베스트 10 (ft워프레임,폴가이즈 등)

폴가이즈 대체 뭐길래? 폴가이즈의 게임 인원수는 60명에서 시작합니다. 배틀로얄처럼 생존게임인데 ,한 게임당 46 라운드로 이루어 져 있으며 꼭 개인전이 아닌 협동전도 있습니다. 게임방법은 짧게 몇명이 탈락하기 전까지 버티거나, 팀전이라면 승리를 하면 다음라운드로 진출할 수 있게 됩니다. 여러 플레이들 사이에서 1등을 할 때 까지 살아남으면 게임보상인 왕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왕관으로는 게임 아이템중 구하기 어려운 아이템을 얻을 가능한데 단일한 조작법의 게임이지만 60명중에 1등하는거라 생각보다.

플레이어들도 성공적으로 한 운도 잘 따라줘야하기 때문에 1등 하는것은 굉장히 만만치 않습니다.


넷플릭스 게임리스트
넷플릭스 게임리스트

넷플릭스 게임리스트

아케이늄 라이즈 오브 아칸 아스팔트 익스가장 비포 유어 아이즈 볼링 볼러 카드 블래스트 Dominoes Cafeacute 던전 드워프 드래곤 업 익스플로딩 키튼 게임 헤즈 업 스피드 퀴즈프로그램 마법 공학 아수라장 리그 오브 레전드 이야기 인투 더 브리치 인투 더 데드 2 언리쉬드 뜨개냥이 크리스피 스트리트 마종 상하이 문라이터 포인피 렐릭 헌터스 저항자 섀터 리마스터 슈팅 훕스 기묘한 이야기 1984 기묘한 이야기 3 게임 티터 업 아슬아슬 균형 잡기 트루 스토리 우리들의 이야기 타운스맨 왕국 재건 Townsmen 원더퍼팅 포에버

마법 공학 아수라장: 리그 오브 레전드 이야기는 정말 한번 해보고 싶었던 게임이었는데 PC(스팀)에서 만원인가?! 주고 사는 걸로 알았는데 무료에다가 모바일로 즐길 수 있다고 생각하니 빠른 시내에 플레이해봐야 겠습니다.

매우쉽습니다.  단일한 조작법
매우쉽습니다. 단일한 조작법

매우쉽습니다. 단일한 조작법

폴가이즈의 조작법은 정말 단순한데요. 최근 동안 게임들이 갈수록 어려워지는 추세였는데, 반대로 폴가이즈는 방향키와 점프, 다이빙, 잡기 버튼만 알면 끝입니다. 농담이 아니라 정말입니다. 저는 플레이 할때 주로 점프, 다이빙을 주로 쓰게 되드라구요. 이런 단순함에도 초반부터 60여명의 플레이어들이 얽히고 설키는데 단란한 상황이 스스럼없이 많이 생겨서 언제나 우연한 재미를 얻게 됩니다.

테트리스 99 팩맨 99

역사상 가장 인기 있고 유명한 게임 중 하나인 테트리스를 어떻게 현대화하여 닌텐도 스위치만큼 개선된 게임으로 만들 수 있습니까? 글쎄, 누군가는 99명의 테트리스 플레이어를 서로 대결시키면 성공할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테트리스 99는 쉽게 최고의 무료 닌텐도 스위치 게임 중 하나이며 무료 닌텐도 스위치 게임 중 최고 일 수도 있다고 생각됩니다. 닌텐도 스위치에서 가장 인기 있는 무료 게임 중 하나는 워프레임입니다.

어깨 너머로 3인칭 조작이 가능한 액션 RPG입니다. 먼 미래를 배경으로 하는 이 게임은 정지된 애니메이션에서 깨어난 고대 외계 종족이 여러가지 파벌과 전쟁을 벌이는 것을 중심으로 합니다. 대부분의 워프레임 레벨은 절차적으로 생성되지만 하지만 게임의 플롯을 발전시키는 일부 스토리별 레벨이 있습니다.

폴 가이즈

조금 늦었지만 Fall Guys Ultimate Knockout이 처음부터 필요한 닌텐도 스위치 포트를 마침내 받았습니다. 흥미롭게도 이 게임은 제목의 Ultimate Knockout 부분과 유료 게임의 지위를 떨어뜨렸습니다. 이제 Fall Guys는 완전히 비용 없이 플레이할 수 있는데요물론 요구하는 경우 실제 자금으로 구입할 수 있는 프리미엄 시즌 패스가 있습니다. 하지만 이 게임은 돈을 전혀 쓰지 않고 게임에서 요구하는 거의 모든 것을 할 수 있기 때문 이제 최고의 무료 닌텐도 스위치 게임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슈퍼 팬만 현금을 사용하면 됩니다. 하지만 고유한 단점은 Fall Guys가 최초 발매 이후 인기가 떨어졌다는 것입니다. 스과정에서 상륙하는 것은 희소식이었지만 문화적 순간은 지나갔습니다.

폴가이즈 모바일로 나온다?

첫번째 지금 사람들 사이에서 논쟁이 많은것은 폴가이즈가 어몽어스처럼 모바일 게임으로 나온다vs안나옵니다. 로 논쟁이 되고있었으나 폴가이즈는 현재 모바일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를 보시면 아시다시피 아직 출시되지 않았습니다. 아직까지는 모바일에서 다운로드를 받을 수 없습니다. 현재로써는 스팀에서 다운로드 받아 즐길 수 있는 방법밖에없습니다.면 추후에 모바일에서 출시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때 다운로드받아서 게임을 하시는것도 나쁘지않는 선택이지만 언체 출시될지 모르니 PC로 즐기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간혹가다가 어느 사이트에서 모바일 폴가이즈 다운로드받는 링크 주면서 들어가 다운로드 받으시라는 분들이 계시는데 이와 같은 분들은 다. 악성파일이나, 바이러스파일 일 가능성이 높으니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현재로써는 모바일에서 폴가이즈를 다운로드 받을 수 없습니다.는 것을 명심해주세요. 폴가이즈는 친구들끼리 즐기기 딱 적절한 게임인것같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넷플릭스 게임리스트

아케이늄 라이즈 오브 아칸 아스팔트 익스가장 비포 유어 아이즈 볼링 볼러 카드 블래스트 Dominoes Cafeacute 던전 드워프 드래곤 업 익스플로딩 키튼 게임 헤즈 업 스피드 퀴즈프로그램 마법 공학 아수라장 리그 오브 레전드 이야기 인투 더 브리치 인투 더 데드 2 언리쉬드 뜨개냥이 크리스피 스트리트 마종 상하이 문라이터 포인피 렐릭 헌터스 저항자 섀터 리마스터 슈팅 훕스 기묘한 이야기 1984 기묘한 이야기 3 게임 티터 업 아슬아슬 균형 잡기 트루 스토리 우리들의 이야기 타운스맨 왕국 재건 Townsmen 원더퍼팅 포에버마법 공학 아수라장: 리그 오브 레전드 이야기는 정말 한번 해보고 싶었던 게임이었는데 PC(스팀)에서 만원인가? 주고 사는 걸로 알았는데 무료에다가 모바일로 즐길 수 있다고 생각하니 빠른 시내에 플레이해봐야 겠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매우쉽습니다 단일한

폴가이즈의 조작법은 정말 단순한데요.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테트리스 99 팩맨 99

역사상 가장 인기 있고 유명한 게임 중 하나인 테트리스를 어떻게 현대화하여 닌텐도 스위치만큼 개선된 게임으로 만들 수 있습니까? 글쎄, 누군가는 99명의 테트리스 플레이어를 서로 대결시키면 성공할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