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케 리세마라 방법(feat블루스택)

니케 리세마라 방법(feat블루스택)

핸드폰 사양이 불충분하거나 큰 화면이 필요해서 안드로이드용 앱을 PC에서 실행해야 할 경우 앱 에뮬레이터를 이용하는데요. 블루스택은 USA에 본사를 두고 있어 보안에 강점이 있고, 쉽고 빠르면 간편한 앱 플레이어라서 추천드립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블루스택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에 관련해서 소개하려고 합니다. 블루스택 홈페이지 홈페이지에 접속하셨다면 우측 하단에 있는 블루스택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참조하여 블루스택 10은 사용자가 로컬과 클라우드 게임을 모두 이용할 경우에 유용한 버전이므로 보편적인 사용자는 블루스택 5를 추천드립니다.

버튼을 누르는 것만으로 블루스택 다운로드가 완료됩니다. 크롬 브라우저를 이용할 경우 다운로드한 파일이 우측 하단에 표시됩니다.


imgCaption0
니케 데이터폴더 이름 바꾸기

니케 데이터폴더 이름 바꾸기

블루스택 자체에도 미디어 매니저라는 어플이 있긴 하지만 이름 변경도 안되고 정말 똥 같습니다. 스토어에 들어가서 파일 관리자를 받아서 설치해주세요 파일관리자를 설치하고 실행하면 드디어 희망하는 진행을 할 수 있습니다. 메인 저장소 Android data순으로 이동해서 com.proximabeta.nikke 폴더를 찾습니다. 그리고 니케 폴더를 꾹 누르고 있으면선택 유지 하단에 메뉴가 나타나고 이름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전 대충 nikke1로 바꿨습니다. 어차피 조금 있습니다. 다시 원상복귀시켜야 합니다.

블루스택 다운로드 게임마니아들은 디스플레이 주목

게임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해당 게임의 최적화를 굉장히 가치있게 생각합니다. 블루스택 다운로드를 하시게 되면 최적화에 연관된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메뉴에 보이는 톱니바퀴를 클릭하시고 팝업창을 통해서 희망하는 해상도와 DPI를 수정하고 그래픽에 연관된 설정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수정 후 재시작을 해야 설정 한 그래픽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블루스택은 보다. 더 적은 램을 사용하는데요, 그만큼 빠르고 원활한 게임 경험을 위해서 타 플랫폼보다.

50나 적은 램을 사용한다고 합니다. 블루스택 4와 블루스택 5 각각의 동시 인스턴스를 실행하면서 기록되었고 분명히 달라진 속도의 부팅을 느낄 수 있다고 합니다. 물론 고급 PC를 대체할 수는 없겠지만 블루스택 5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굳이 고급 PC가 필요 없습니다.

블루스택 게임 테스트 라이즈오브킹덤즈

그래서 다음으로 라이즈오브킹덤즈를 테스트로 해봤습니다. 배틀그라운드 같은 것도 해보고 싶었는데 제가 워낙 게임을 잘 못하고 블루스택 테스트만 돌려볼 거라 라이즈오브킹덤즈를 선택했습니다. 영상에서 사운드가 안나오는 것은 제가 캡처한 장치가 문제가 있어서 그렇고, 실제로는 게임과 사운드 모두 잘 나옵니다. 사운드가 없이 캡처만 하는 것 같았다 밋밋해서 영상에 다른 사운드를 첨부했으니 양해부탁드려요. 보시는 것처럼 블루스택에서 게임영상과 함께 동작도 원활합니다.

블루스택 최적화

블루스택 최적화는 고사양의 게임 실행 시 필요한 작업입니다. 요즘에 인기 있는 게임인 A3 최적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다른 게임도 비슷한 방안으로 최적화를 실행하되, 속도가 느리다면 조금씩 수정해보는 작업이 필요합니다. 컴퓨터의 환경, 게임의 거부 등이 모두 다르므로 딱 한 가지 최적화 방법이 있을 수 없습니다. 블루스택 최적화는 블루스택 홈화면에서 오른쪽 하단 설정버튼에서 합니다.

구글 플레이스토어 앱설치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하면 구글 플레이스토어가 실행됩니다. 이곳에서 희망하는 어플이나 게임을 검색해 설치합니다.

이제 컴퓨터에서 모바일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기초 어플을 활용하는 데에는 문제가 없지만 고거부 게임 실행 시 생각보다. 느리거나 화면이 부드럽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보통 앱플레이어는 게임에 맞게 최적화 작업이 필요한 경우가 있습니다.

엔진 설정

그래픽 모드 호환성모드로 하고 고급 그래픽 엔진 모드 사용을 체크합니다. GPU 설정 그래픽 카드의 GPU 자원을 사용 체크합니다. 이건 NVIDIA 그래픽카드 사용자만 해당됩니다. 다른 그래픽카드라면 안 해도 됩니다. 그래픽모드, GPU, ASTC 텍스처 설정 ASTC 텍스처 ASTC 텍스처는 3D 그래픽을 더욱 실제로 표현하는 기술입니다. 프로그램 디코딩으로 설정하고 캐싱 사용을 체크합니다. CPU, 메모리, 프레임속도 설정 작업 CPU와 메모리의 사양을 결정합니다.

가장 높은 설정일수록 블루스택에 자원을 많이 사용해야만 되는 것입니다. 높음 4 CPU 코어. 4096 메모리로 설정합니다. 프레임 속도 : 프레임속도가 높을 수록 화면이 유연한 움직입니다. 최고 사양인 240으로 설정합니다.

블루스택 이용 방법

블루스택의 소비자 인터페이스는 안드로이드 태블릿과 아주 유사합니다. 제일 먼저 구글 플레이 앱을 실행하여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을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이후 부터는 안드로이드 태블릿과 동일합니다. 앱을 검색해 설치를 진행합니다. 넓은 화면에서 키보드와 마우스를 이용하여 좀 더 정교한 컨트롤이 가능하다는 점이 블루스택 만의 매력인 거 같습니다. 지금까지 블루스택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에 관련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좀 더 섬세하고 행복하게 게임을 누리고 싶으신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프로그램입니다. 이 정보가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자주 묻는 질문

니케 데이터폴더 이름

블루스택 자체에도 미디어 매니저라는 어플이 있긴 하지만 이름 변경도 안되고 정말 똥 같습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블루스택 다운로드 게임마니아들은 디스플레이

게임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해당 게임의 최적화를 굉장히 가치있게 생각합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블루스택 게임 테스트

그래서 다음으로 라이즈오브킹덤즈를 테스트로 해봤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